본문 바로가기
골프

윈체스트 골프클럽

by 태극식 2023. 3. 13.
반응형
윈체스트GC

주소 : 경기 안성시 서운면 오촌길 97-13

대표전화 : 031-678-9000

회원제 18홀

간략소개 :

윈체스트는 골프 그 이상의 감동을 선사합니다.
홀마다 예술가들의 숨결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국내 유일의 아트GC.특급 호텔에 버금가는
서비스를 갖춘 국내 최고 시설의 클럽하우스는 품격을 높여드릴 것입니다.
아름다운 지형과 예술가들의 혼과 열정을 담은 완벽한 코스 조경은 플레이의 만족과 소장
의 가치를 드립니다.


윈체스트는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안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경부고속도로와 평택-음성간 고속도로로 이어진 편리한 교통으로 서울 어디서나 빠르게
윈체스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윈체스 골프클럽 예약방법

 

 

 

 

코스공략

 

로맨틱 1번 코스 파 4

세잔은 “자연은 원주, 구, 삼각형에 의해 성립된다. 그리고 그 모든 것은 원근법의 범주에 속한다”고 말했다. 이 말은 세대의 화가들에게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였다. 세잔과 함께 하는 1Hole은 자연과 어울림하는 골퍼들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이다.

 

로맨틱 2번코스 파 5

  •  
  • 밀레는 풍요롭고 고요한 느낌이지만 깊이를 알수록 어렵고 반전이 있는 작품을 남겼다. 밀레와 함께하는 이 긴 2홀은 많은 정교함과 반전을 필요로 하는 홀로서 골퍼들에게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다.

로맨틱 3번홀 파3

드가는 인간의 자연스러운 동작 속에서 진실을 발견하고 그것을 실현시키고 싶어 하였다. 3홀은 드가와 함께 미묘한 움직임을 느끼며 순발력과 긴장감을 필요로 하는 홀이 될 것이다.

 

로맨틱 4번홀 파4

모네는 대담함과 섬세함이 혼재되어있다. 특히 작품 중 '수련'을 향한 열정을 불태우며 모네가 센 강 지류에서 물을 끌어다 만든 연못의 풍경을 4홀에서 바로 느낄 수 있다.

 

로맨틱 5번홀 파4

샤갈은 자유로운 공상과 풍부한 색채를 통해 보는 사람의 마음을 맑고 깨끗하게 풀어주는 매력을 가진 화가로, 소박한 동화의 세계나 고향의 생활, 하늘을 나는 여인들이란 주제를 즐겨 다루었다. 호수와 조화된 5홀의 공략은 골퍼의 자유로운 상상을 토대로 설계되었다.

로맨틱 6번홀 파5

 

모리조는 프랑스에 대표적인 여성 인상파 화가로서 그녀의 작품은 한 여인의 그림일기를 보듯 여성스럽고 섬세함을 나타내고 있다. 모리조와 함께하는 6홀은 여성스러운 섬세함과 정교함을 겸비한 홀이다.

 

로맨틱 7번홀  파3

르누아르 '슬픈 그림을 전혀 그린 적이 없는 유일한 거장'이라 불린다. 르누아르와 함께 하는 7홀에서는 시원한 경관을 내려다보며 명쾌한 샷을 하게 될 것이다.

로맨틱 8번홀 파4

고흐는 자기 성찰의 시간을 소중하게 여기며 인간적인 요소를 열정적으로 표현했다. 8홀은 그런 열정을 바탕, 실리적 결단과 과감한 티샷으로 완벽한 골퍼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로맨틱 9번홀 파 4

마네는 '미술관을 풍요롭게 하는 그림' 을 그린다는 찬사를 받을 만큼 다양하고 풍성한 화풍을 보여왔다. 9홀은 적송과 호수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져 마치 여행을 떠나온 듯 골퍼의 걸음을 재촉할 것이다

 

클래식코스  1번홀 파 5

 

비발디홀은 인코스 첫번째 스타트 홀로서 클래식 예술이 시작된다는 상징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봄의 서정과 환희, 여름의 나른하고 더위에 지친 풍광, 가을의 풍성함, 겨울의 차가운 바람을 묘사한 비발디의 사계는 그와 함게 스케치 여행을 떠나는 느낌의 호쾌한 출발을 하도록 설계된 홀이다.

 

클래식코스 2번홀  파 4

오직 신을 찬미한 음악으로 실명 상태가 되어서도 영혼을 구원하는 열정을 보인 바흐, 손나무 산책로를 지나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2홀의 힘찬 도전이 골퍼들의 마인드와 교감이 될 수 있는 홀이다.

 

클래식코스 3번홀 파4

상쾌하고 신선한 음악을 추구한 헨델의 3번 홀은 가벼운 마음으로 티샷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티샷 후 이어질 Green의 섬세한 매력은 음악 속에 숨어있는 헨델의 또 다른 세계를 느끼게 해 줄 것이다.

 

클래식코스 4번홀 파4

윈체스트의 가장 높은 고지로 최상급의 풍경을 제공하며 오스트리아 최고의 음악가였던 모짜르트의 삶과 그의 예술이 바탕이 된 홀이다. 능력을 가늠할 수 없는 그야말로 천재 작곡가였던 모짜르트 4홀에서 절정의 매력으로 골퍼들의 사랑을 독차지 할 것이다.

 

클래식코스 5번홀 파4

어둠 속에 울려퍼지는 환희의 합창이란 말이 떠오르는 베토벤, 5홀의 내리막 경사에는 예측 못하는 승부와 환희가 함께 담겨 있다. 베토벤이 들려주는 신선한 모던함에 귀를 기울일 수 있는 홀이다.

 

클래식코스 6번홀 파4

 

슈베르트의 자유로운 사상과 그것이 곧 행복한 선율로 이어진 그의 낭만주의적 작품 세계는 6홀의 자연스러운 곡선미와 동일함이 느껴질 것이다. 또한 슈베르트 만의 투명한 선율과 신선한 음색, 그의 음악에 대한 모든 열정은 6월에서 선율의 아름다움으로 표현되고 있다.

클래식코스 7번홀 파 3

 

7홀은 윈체스트의 가장 작은 홀로서 꽃과 어우러진 아기자기한 풍경을 더욱 새로운 각도에서 자유롭게 세포착, 마치 쇼팽의 작품 세계를 옮겨 놓은 듯 표현되었다. 그는 아름다운 피아노를 두드리는 느낌으로 환상적이며 다체로운 인생을 보고자 하였다

 

클래식코스 8번홀 파5

18세기 후반 낭만주의 시대를 찬란하게 잠식했던 그는 풍부한 음량과 경이로운 화성, 놀라운 상상력을 통해 무한선율의 세계와 예술의 통합을 시도하였다. 8홀은 다양한 전략과 조합을 통해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 가기에 손색이 없는 홀이다.

 

클래식코스 9번홀 파4

빈 고전파 형식을 완성한 음악의 아버지 하이든의 모범적인 삶 윈체스트의 철학을 이야기 하고 있다. 도전에 대한 아름다움, 그리고 품격에 대한 약속이 있는 곳 윈체스트 9홀은 골퍼들의 신뢰감을 확인하는 마지막 홀이 될 것이다.

 

 

출처 : 윈체스트골프클럽 홈페이지

반응형

'골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서울컨트리클럽  (1) 2023.03.13
해솔리아 컨트리클럽  (0) 2023.03.13
클럽D 보은  (0) 2023.03.12
더반 골프클럽  (0) 2023.03.10
드비치 골프클럽  (0) 2023.03.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