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센추리 21
골프와 힐링을 동시에신이 빚어 놓은 환상의 골프코스
센추리21 컨트리클럽은 해발 400m 청정지역 122만 평의 대자연 속에 파인/레이크/필드/밸리/마운틴 코스로 총 45홀 매머드 골프장입니다. 여주 자동차 전용도로로 15분, 분당 성남-장호원 고속화도로, 제2영동고속도로 등 수도권에서 50분 이내에 오가실 수 있습니다
한국 지형에 특화된 골프장 설계
한국 지형 단점인 계단식 코스 배열을 탈피하여 자연 속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미국인터골프(INTER GOLF DESIGN)사의 수장이자 한국 지형에 누구보다 익숙한 설계가 프랭크 오다우드(FRANK ODOWD)가
자연을 훼손하지 않고 전통미를 살리는 가장 한국적인 골프장을 설계안에 녹여 만들어낸 한 폭의 수채화를 연상시키는 골프장입니다
골프장을 내장하시는 모든 골퍼에게 코스 · 음식 ·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천혜의 풍광 속에 펼쳐진 친환경코스는 홀마다 특별한 경치와 재미가 있고, 다시 도전해 보고 싶은 추억을 만드는 코스로 고품격 코스품질 유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가장 순수하고 맛있는 음식을 드실 수 있도록 청정지역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직접 재배한 재료와 건강조리법으로 정성을 다한 요리개발로 골퍼의 건강을 챙기고 있습니다
골프와 힐링,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친환경 골프장
센추리21 컨트리클럽은 8회 연속 친환경 베스트 골프장으로 선정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친환경 골프장입니다. 종합레저 기반 시설을 완비한 종합휴양지 구축을 목표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계속 확충해 나가고 있습니다. 골프와 힐링, 레저와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센추리21 컨트리클럽에 오셔서 건강하고 편안한 행복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센추리21 코스소개
센추리21컨트리클럽 파인코스1번홀
좌측 전면에 OB이며 슬라이스 홀이긴 하지만 그린 우측 방향으로 과감한 티샷을 하셔도 좋습니다. 페어웨이가 넓고 평탄해서 세컨샷 하시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무난히 Par on을 시킬 수 있는 홀입니다.
센추리21cc 파인코스2번홀
그린이 티잉그라운드와 대각선 방향으로 위치하여 핀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공략해야 하며, 그린에 경사가 있어 난이도가 높은 홀입니다. 그린을 오버하면 내리막 라이가 되므로 짧게 온그린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센추리21CC 파인코스3번홀
Longest 홀이며 티샷은 페어웨이 중앙보다는 약간 좌측으로 공략하고 세컨샷의 경우 100야드 지점 우측에 대형 호수가 있으므로 그린 좌측의 벙커 방향으로 공략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방향보다는 신중한 클럽선택이 중요한 홀입니다
센추리21골프장 파인코스4번홀
경사가 가파른 짧은 오르막 홀로써 그린 좌측으로 여유가 있으므로 좌측 방향으로 공략하면 됩니다. 좌우측이 해저드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센추리21회원제 파인코스5번홀
비교적 거리가 있는 Par4 홀로써 티샷은 페어웨이 중앙보다는 좌측으로 공략을 하는 것이 세컨샷하기에 유리한 홀입니다
센추리21회원제코스 파인코스6번홀
긴 Par 3홀이며 그린 전체가 우측에서 좌측으로 흐르는 라이를 가지고 있어 그린 좌측에 온을 시켜서 오르막 라이에서 퍼팅을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센추리21GC 파인코스7번홀
좌측으로 굽은 도그랙홀로 장타인 경우 좌측의 벙커를 가로질러 공략을 한다면 투온이 가능한 서비스 홀.세컨샷에서 OB가 많이 나오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센추리21골프장 파인코스8번홀
양쪽 모두가 OB가 있어 정확한 티샷을 요구하며 중앙보다는 우측을 보고 티샷을 해야 좌측의 OB를 피할 수 있는 홀입니다
센추리21 컨트리클럽 파인코스9번홀
비교적 짧은 급경사 내리막 Par 4홀 로 해저드 앞 까지의 거리가 210yd이므로 드라이버는 잠시 놓으시고 롱아이언이나 우드로 티샷해도 안정하게 페어웨이에 안착시킬 수 있는 홀입니다.
센추리 21 컨트리클럽 레이크코스 1번홀
내리막 홀로써 페어웨이가 비교적 넓은 편이나 우측 전면이 OB 지역이므로 페어웨이 중앙으로 티샷을 하시면 됩니다.
센추리 21 CC 레이크코스 2번홀
내리막 홀이며 장타자는 우측 산을 넘겨 티샷을 하는 것이 유리하고 초보자는 좌측에 해저드 티를 보고 하는 것이 세컨샷을 하기에 유리한 홀입니다.
센추리 21 골프클럽 레이크코스 3번홀
결코 쉽게 생각해서는 안 되는 홀입니다. 그린의 라이가 왼쪽으로 흐르는 홀이기 때문에 그린 우측을 공략하여 퍼팅하는 것이 유리한 홀입니다.
클럽센추리21 레이크코스 4번홀
거리가 짧은 Par 4홀로 페어웨이 우측의 벙커를 가로질러 티샷을 하면 장타자일 경우 One on을 노려볼만한 홀입니다.
클럽센추리 21 레이크코스 5번홀
훅과 슬라이스가 동시에 발생하는 복합적인 홀이며 티샷은 페어웨이 중앙으로 정확한 샷을 해야만 그린 공략이 유리한 홀입니다.
센추리 21골프장 레이크코스 6번홀
짧은 것보다는 길게 치는 것이 유리하고 클럽 선택을 신중히 하여 그린의 핀을 정면으로 공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센추리 21컨트리클럽 레이크코스 7번홀
티샷은 좌측 카트도로를 보고 과감히 해야하며 세컨샷은 페어웨이 좌측으로 신중하게 공략을 해야합니다.그린 뒤쪽으로는 여유공간이 없기 때문에 그린을 Over하면 낭패를 보게 됩니다. 정확한 거리 파악과 신중한 클럽 선택을 요하는 홀입니다.
센추리 21CC 레이크코스 8번홀
좌측에 OB가 있으며 우측이 넓으므로 우측 카트 도로를 보고 마음껏 티샷해도 무방하며 세컨샷은 페어웨이 좌측이 좁고 마운드가 있으므로 그린 우측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센추리 21 cc 레이크코스 9번홀
레귤러티를 사용할 경우 해저드 앞까지 220yd이므로 장타자일 경우에는 드라이버보다는 아이언 또는 기량에 따라 우드(3, 4, 5)를 선택해야 하는 홀입니다. 그린 주위가 해저드이므로 세컨샷 클럽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그린에 정확히 올릴 수 있습니다.
출처 : 센추리 21 컨트리클럽 홈페이지
댓글